본문 바로가기
일상

신혼부부 6개월, 스마일 배테기 주문한 이유!

by 김느1 2021. 8. 8.
반응형

 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^^

 

신혼 6개월차 신부입니다. 

 

결혼할 때까지만 해도

 

1년정도 신혼생활을 즐기고

 

후에 아이계획을 가져보자 했지만

 

생각보다 일찍 아이를 가지고 싶다는 

 

생각에  2~3달 전부터 

 

아이계획을 가지고 자연적으로 

 

인테넷으로 배란일 알아보고 해서 

 

해봤지만  잘 되지 않아

 

산부인과를 가보기 전

 

배란기 테스트기를 사용해보자 싶어서 

 

가장 신뢰도가 높은 스마일 배테기를 주문했어요. 

 

스마일 배테기 데이비드 ( 배란 테스트기)

 

 

네이버에서 

 

스마일 배테기 30일치 18,500

 

임테기S 3개입  1,800

 

배송비 무료

 

총 20,300원에 구매했어요

 

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

 

네이버에 '콩알맘'이라고 검색하시면

 

나와요^^ 참고해주세요

 

 

저는 30 테스트를 샀어요. 

 

보통 15개입 들어있는 것으로 구매하는데 

 

혹시 몰라 넉넉하게 준비를 했어요. 

 

 

박스를 터보면 이렇게 1개씩 낱개포장되어있어요.

 

사용기한 2023년으로 아주 넉넉해요. 

 

보통 생리 시작일 11일지난 시점부터 하는 것 같아요. 

 

아직 생리중이라 바로 하지는 않았지만

 

11일지점부터 해볼 생각이에요. 

 

매일 정해진 시간에 하는 것이 정확도가 높고 

 

테스트 하기 2시간 전부터 물이나 음료를 마시지 말라고 합니다. 

 

이것 또한 정확도를 위해 그러겠죠. 

 

 

1개입 뒷 면을 보면 

 

테스트기를 하고 저 빨간 박스에 안에 놓아두고 

 

10분후에 결과를 판독하면 되구요. 

 

스마일앱이 있어서 

 

앱다운받고 그 빨간박스를 카메라로 찍으면

 

일기처럼 저장해서 

 

일별로 보기 편하도록 해준다고 해요.

 

 

휴대폰으로 쉽게 보기 편하도록 

 

만든 것 같은데 좋은 앱인 것 같아요

 

수기로 직접하도록 종이도 들어있지만

 

휴대용으로도 보기 편하게도 되어있어요.

 

 

 

 

임테기도 3개입 들어있는 것 하나 구매했어요. 

 

보통 임테기를 편의점에서 구매하는데 

 

하나에 5천원정도 하는데 이것은 3개입에 1,800이라서 

 

저렴해서 사보았어요. 

 

얼리 임테기라고 해서 임신초기에도 

 

임신확인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게 나오더라구요. 

 

저는  일반 임테기를 구매했어요 ^^

 

 

 

배테기로 배란일을 제대로 알아서

 

좋은 일 있었으면 해요!!^^ 화이팅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